본문 바로가기

Man's

무신사 스토어(musinsa 스토어)에서 찾아보는 남자 가을 자켓 추천 ! BEST 5

무신사 스토어(musinsa 스토어)에서 찾아보는 남자 가을 자켓 추천 ! BEST 5

 

안녕하세요 ^^ 다양한 정보와 리뷰를 다루고있는 Shin's 입니다. 

 

요즘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죠 ? 이제 본격적으로 가을 옷을 꺼낼 시기가 된 것 같습니다. 

 

가을 옷은 어떤걸 입어야하나 ,자켓은 어떤걸 사야하나 고민이 많으실텐데 

 

요즘 인기있는 남자 가을 자켓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참고해보시고

 

오늘은 무신사스토어(musinsa 스토어)에서 추천드리는 남자 가을 자켓 BEST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신사스토어는 기업가치만 무려 2조원에 달하는 국내의 유니콘 기업으로 ,

 

의류 온라인스토어에서는 거의 최고를 달리고있고 정말 다양한 의류브랜드가 입점해있는 

 

최고의 온라인스토어 입니다. 그만큼 다양하고 인기있는 의류들도 많다는거겠죠 ? 

 

자 , 그럼 2020년 10월기준으로 가장 핫한 남자 가을 자켓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라퍼지스토어 - 버핑레더 미니멀 포켓 블루종 

 

 

 

현재 무신사스토어 아우터 부문에서 랭킹 1위를 하고있는 라퍼지스토어의 가죽자켓입니다.

 

가을하면 가죽자켓 , 라이더자켓을 빼놓을 수 없죠 ! 크게 유행도 타지않는 자켓이라서 꼭 하나쯤은

 

장만해놓으면 유용하게 입을 수 있고 , 스타일링하기도 좋은 라이더자켓 ! 

 

회원가로 구매시 , 6만원대의 가성비좋은 가격대로 부담없이 구매하기에 좋을 자켓인 것 같네요 ^^

 

▶ Best 상품평 ◀

" 사이즈가 적당하고 가격에비해 질이 좋아요! 무거운 옷 잘안입는데 ,무게가 적당해서 좋았어요"

"가벼운데 따뜻해요 잠깐 입어보려고 걸쳤는데 땀나네요 폼도 딱 적당하네요"

"살짝 오버한걸 원했는데 정말 사이즈 좋구요 안에 후드티 입어도 움직일 때 불편함이 없네요"

 

 


2. 인사일런스 - 캐시미어 더블 롱 코트

 

 

두 번째는 인사일런스 캐시미어 더블 롱 코트 입니다. 

 

무신사스토어에서 한정판매되고있는 제품으로 , 현재 꾸준히 랭크 5위권안에 머물고있는 코트 입니다. 

 

가을하면 코트를 또 빼놓을 수가 없는데 , 더블코트만의 시크하고 무거운 느낌을 잘 나타내주는 것 같습니다.

 

회원가 21만원의 적당한 가격대 ! 가격만큼 좋은 품질을 보여주는 것 같다고 합니다.

 

▶ Best 상품평 ◀

"잠궈서 풀어서 모두 좋은 코디가 되네요"

" 소매가 조금 길긴한데 , 그래도 역시 이쁘네요 ㅠㅠ 잘입을게요"

"키가 작아서 고민 많이한 제품인데 재질도 너무 부드럽고 너무 고급지네요 촉감이 완전강추"

 


 

3. 알파 인더스트리 - MA-1 레귤러

 

 

세번째는 알파인더스트리의 MA-1 레귤러 입니다. 

 

근래 몇년간 꾸준히 인기가 있었던 알파인더스트리의 항공점퍼입니다. 

 

클래식한 항공점퍼 스타일과 밀리터리 스펙의 기능성으로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점퍼입니다. 

 

색상은 위 사진의 건메탈 색상 외에도 블랙,네이비 등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핏 자체가 워낙 잘나온 제품이라서 스타일링하기도 굉장히 좋은 점퍼입니다.

 

회원가 18~19만원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Best 상품평 ◀

"재질 따뜻함, 간지 핏 10점만점에 11점"

"색감도 그렇고 크롭한 기장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받은 직후 어깨가큰가 싶었는데 입어보니 이쁘게 떨어지네요"

"가격이 많이 저렴해졌네요 알파하면 슬림핏보단 오리지널핏"

 


4. 무신사스탠다드 - 베이식 블레이저

 

 

네번째는 무신사스탠다드의 베이식 블레이저 재킷 입니다. 

 

무신사스탠다드의 블레이저 재킷은 워~낙 유명하니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일단 깔끔한 느낌, 가격대비 훌륭한 퀄리티의 품질 , 클래식하고 무난한 디자인 

 

이 세가지만으로도 이 블레이저재킷을 살 이유는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스타일하기도 쉽고 하나 쯤 있으면 꼭 입게되는 블레이저재킷 ! 정말 이건 필수템이라고해도 무방하죠^^

 

회원가 7만원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 Best 상품평 ◀

"너무 편해서 깜빡 잠들어버렸습니다."

"재질도 좋고 핏도좋고 꾸안꾸 느낌으로 입기 좋네요"

"질도 사이즈도 디자인도 다 무난합니다. 가격대 생각하면 만족스럽구요 역시 무탠다드"

 


5. 후아유 - 리퍼서블 보아 숏푸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후아유의 리퍼서블 보아 숏푸퍼 점퍼 입니다. 

 

SPA브랜드의 후아유는 이미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브랜드죠 ? 

 

나름대로 괜찮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고있는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후아유에서 나온 리퍼서블 보아 숏푸퍼 점퍼는 차분한 컬러와 뒤집어서 입게되면 또다른 느낌을 주는 

 

옷으로 데일리코디로 입기 괜찮은 느낌의 점퍼입니다. 

 

회원가 89,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 Best 상품평 ◀

"웜그레이 너무좋아요 안에 막 껴입을 수 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좋아요"

"옷 자체가 너무 따뜻해서 안에 두껍게 입을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색상도 이쁩니다."

"작을까봐 걱정했는데 딱 맞아서 좋았어요 보온력도 너무 좋네요"

 


 

이상으로 무신사스토어에서 알아보는 남자 가을 자켓 BEST5 였습니다.

 

남자옷쇼핑몰에서 무신사스탠다드만큼 괜찮은곳도 많이 없는 것 같네요 

 

조금이나마 참고가되서 좋은 쇼핑과 좋은 선택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번엔 더 다양하고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